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또 사쿠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는 사우나를 소개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와... 저도 종종 피곤 할 때 사우나랑 마사지만 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더운나라에서 무슨 더운 사우나를 즐기냐 하시겠지만 가서 이용 해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땀 쭉 뺸 후 몸이 노곤할때 연애 한번 즐기시고 나른나른한 상태로 마사지 한번 딱 받으시면... 다만 조심하셔야 할 점은 사쿠라라는 이름의 매장이 다낭에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금 제가 소개 해드리고 있는 오리지날 사쿠라로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손님들의 의견을 전부 반영하여 리뉴얼을 한번 진행 하였기 때문에 퀄리티나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군데는 로컬 사쿠라라는 매장이 한가지 더 있는데 이곳으로 잘못 가시게 되면 정말 내상 씨게 입으실지도 모릅니다..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과 다르게 마사지가 끝나면 슬라이스 된 망고와 따뜻한 차를 마신다.


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리셉션 직원들도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마사지 룸부터 화장실까지도 청결하고 상주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수도 많아서 기다림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트로피컬스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라 다낭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또한 좋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현지 어를 완벽하게 구사하시고 교민이거나 하신다면 다낭 붐붐 중에 로컬도 가봄직 합니다.


구글 지도에 검색 할 시에는 로컬 사쿠라 매장이 검색이 되다보니 많은 분들이 착각해서 잘못 찾아가시곤 하는데 길가에 큼직하게 사쿠라라고 적혀있는 매장을 보신다면 짝퉁 가짜 로컬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낭 한강변에 위치해 있는 다낭 빨간 그네는 다낭 최초로 매직미러룸을 도입한 업체입니다. 수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옹골차게 준비되어 있고 고정 멤버들 중 괜찮은 친구들이 몇 있기에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입니다.


오일은 모링가/라벤더/코코넛/일랑일랑 중에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일랑일랑으로 했습니다. 마사지받으면서 느껴지는 향은 생각보다 약해서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아리스파 근처에는 딱히 구경할 건 없고 바빌론 스테이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가씨들은 다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중국아가씨, 로컬아가씨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형님들 평가를 모아보면, 장단점이 좀 극명하게 갈리는데 우선 단점부터 말하자면 호텔안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낡았습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적 의견으로는 형님들이 한번 방문해보시고 만족하시면 재방문을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opkorea 오피코리아 opkorea https://www.opkorea.biz

Report this page